제작연도: 2020년 제작: 동서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방송영상학과 제작자: 이정선, 신현호, 송가현, 강은희, 최소영, 황교현 제작시간: 02‘50“ 지도교수: 박미선 주요내용: 찝찝한 표정의 여자 주인공에게 낯선 사람이 다가와 제품을 노골적으로 홍보한다. 부담을 느낀 주인공은 도망치지만, 주위 사람들이 주인공에게 제품을 홍보하러 달려든다. 화장실로 도망친 주인공은 아름답게 꾸며진 제품을 보고 그것을 사용하면서 매력을 느끼게 된다. 그리고 자신에게 제품을 추천하던 사람들처럼 다른 사람에게 권유하는 모습을...
Layout A (with pagination)
제작연도: 2020년 제작: 동서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방송영상학과 제작자: 곽다영, 이가인, 우찬빈, 윤혜은, 정주희, 최지헌 제작시간: 00‘48“ 지도교수: 박미선 주요내용: 자외선을 차단하지 않아 잡티와 트러블이 생겨버린 여자, 거울 속 자신을 보고 놀라 천연 재료들을 따다 선크림을 만든다. 이를 통해 자연 유래 추출물로 만들어진 ‘익스큐즈미 브라이트닝 선크림’의 특성을 영상미 있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한다. 사용저작권 1) 사용 글씨체 (유료폰트 / 무료폰트) 해당사항 없음. 2) 음악/음향 출처...
제작연도: 2020년 제작: 동서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방송영상학과 제작자: 김정흔, 남정현, 백유진, 변진희, 조건우, 최소정 제작시간: 02‘14“ 지도교수: 박미선 주요내용: ‘더코스코리아’의 제품인 아토몽드 더마헤어젤을 소개하는 브랜디드광고이다. 아침, 오후, 저녁 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시리즈별로 제품의 장점을 부각시킨다. 아침 편을 통해 바쁜 아침 헝클어진 아이의 머리를 빠르게 정리시켜주는 편리성을 보여준다. 오후 편을 통해 격한 활동에도 흐트러짐 없는 고정력을 보여준다. 저녁 편을 통해 씻어내지...
제작연도 : 2020년 제작 : 동서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방송영상학과 제작자 : 고승홍, 김현진, 박성민, 이예빈, 이하나 제작 시간 : 6’30” 지도 교수 : 박미선 주요 내용 : 연령대가 다양한 사람들을 인터뷰하여 부산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이미지가 어떤지와 부산의 숲에 대한 보편적인 인식을 그림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보여준다. 그 후 출연자들과 시청자들에게 아홉산 숲, 금정산, 구덕산의 풍경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후 앞에 인터뷰와 같은 질문에 부산의 숲을 구체적으로 그리는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