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소식

MOCA 및 동서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MEDIAOUTLET의 최신소식을 전달하는 공간입니다. 이 공간은 관리자가 소식을 전달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관리자 이외의 다른 사용자들은 글쓰기가 불가능합니다.

MOCA는 동서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내 현장실습공간인 미디어아웃렛에서 기획하고 제작되는 모든 프리미엄 콘텐츠를 인터넷으로 무료 시청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공익적 목적의 OTT(Over-the-top) 서비스 입니다.

제목2017 부산 낙동강 스토리 공모전 참가 신청 안내2017-09-04 11:42
작성자
동서대학교와 ㈜플랜지는 한국콘텐츠진흥원과 함께 부산의 낙동강 스토리 창작 발굴의 문화콘텐츠화 및 서부산의 브랜드 정체성 수립을 위해 오는 9월 20일까지 ‘2017 부산 낙동강 스토리 공모전’을 실시한다.

공모분야는 순수 창작 스토리로, 부산 낙동강의 환경, 역사, 공간, 문화자원, 인물, 사건 등을 모티브로 한 자유로운 소재이고 기성·신인 불문 개인, 팀(팀원 3인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스토리 기획안은 첨부된 기본양식을 다운로드 하여 A4기준 20쪽 내외로 제출하여야 하며 특정매체용 시나리오나 극본, 대본이 아닌 산문(트리트먼트) 형식으로 기- 승- 전 ?결의 서사구조를 갖춰 작성해야 한다.

접수기간은 7월 31일부터 9월 20일(24:00)까지이며, 접수 방법은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참가신청서 및 작품접수 방법은 https://www.planznow.com/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참고가능하다.

응모 마감 후 심사를 거쳐 ▲대상 500만원 ▲최우수상 200만원 ▲우수상 2팀 각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심사결과는 오는 9월 29일 (금요일 14:00) 공모전 홈페이지 공지 또는 개별통보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시상식은 10월 중에 진행될 예정이다.

공모전과 관련된 문의는 E-mail : planznow@naver.com을 통해 가능하다.

언어 선택

태그 구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