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연도: 2017
제작: 동서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제작자: 이동훈, 정호석, 손성호, 이혜지 (광고PR전공)
제작시간: 40″
지도교수: 김주용
주요내용:
힐튼 부산과 더불어 부산을 대표하는 아난티 펜트하우스. 이 곳에 입점한 2번째 트렌드앤코라는 꽃집을 홍보하는 영상. 꽃가게라는 이름이 어울리지 않게 꽃을 통해 소통하고자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만든 집이다. 디자이너들이 꾸며 놓은 가게의 분위기는 일반 꽃가게와는 다른 분위기가 흐른다. 음악처리도 차분하고 느린 분위기로 전체적인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있으며, 꽃을 통한 소통이라는 컨셉처럼 대표의 생각을 인터뷰 형식으로 담아 낸 홍보영상이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