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연도: 2017 제작: 동서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제작자: 이동훈, 정호석, 손성호, 이혜지 (광고PR전공) 제작시간: 40″ 지도교수: 김주용 주요내용: 힐튼 부산과 더불어 부산을 대표하는 아난티 펜트하우스. 이 곳에 입점한 2번째 트렌드앤코라는 꽃집을 홍보하는 영상. 꽃가게라는 이름이 어울리지 않게 꽃을 통해 소통하고자하는 사람들이 모여서 만든 집이다. 디자이너들이 꾸며 놓은 가게의 분위기는 일반 꽃가게와는 다른 분위기가 흐른다. 음악처리도 차분하고 느린 분위기로 전체적인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Layout A (with pagination)
제작연도: 2017 제작: 동서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제작자: 김은아, 김해인, 황수정, 김희정(광고PR전공) 제작시간: 04’41″ 지도교수: 김주용 주요내용: 음악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영상. 드림합창단을 선발하기 위한 오디션장면과 합창준비를 하는 어린이들의 순수한 모습을 보여준다. 매년 개최하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드림합창단 공연의 의미를 담당자를 통해 알아본다. 합장단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그들의 대답은 천진난만하다. 모두가 하나되어 준비한 드림합창단의 공연을 기다리는...
제작연도: 2011 제작: 동서대학교 영상매스컴학부 제작자: 김경태, 강은비, 곽현주,김병수, 김민훈, 김애경, 김윤지, 김영준, 최하나, 이나영, 이혜진, 김애경, 황나리, 홍조원, 박재범 (디지털방송영상전공) 제작시간: 21′ 07″ 지도교수: 오종서 주요내용: 대한민국 최초로 시도되는 소샬미디어 생방송. 미션은 시청자와 함께 도망자를 찾아내는 것! 각 팀은 시청자가 보내온 영상을 분석하여 현장에 나가 있는 탐정에게 지시하여 도망자를 찾아 내는 것. 과연 어느 팀의 탐정이 현장에서 범인을 검거할...
제작연도: 2017 제작: 동서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제작자: 서우림, 김민지, 김예진, 박주미(광고PR전공) 제작시간: 03’20″ 지도교수: 김주용 주요내용: 디딤돌 지역아동센터는 아이들에게 어떠한 존재인가? 그들에게는 친구와 가족같은 존재이고 지역 주민들에게는 너무도 절실한 시설임에도 불구하고 존재감은 그리 많이 알려져 있지 않다. 그래서 아이들의 일상을 따라다니면서 어떠한 의미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 있는지 보여주는 영상이다. 아이들의 시점을 통해 디딤돌 지역아동센터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