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연도: 2017
제작: 동서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방송영상전공
제작자: 편성제작본부- 박다혜(PD), 김민지(작가), 박상흠(행정),영상제작본부- 박재현(촬영), 김태훈(편집), 정윤주(편집)
제작시간: 15″
지도교수: 오종서, 박덕춘, 박미선
주요내용:
‘모카에서 다양하게 놀자’라는 주제로 MOCA라는 글자를 상형화하여 나타내었습니다.
Layout A (with pagination)
제작연도: 2017
제작: 동서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방송영상전공
제작자: 편성제작본부- 손지혜(PD), 최윤경(작가), 전보근(진행), 박상흠(행정), 영상제작본부- 이시훈(촬영), 김민우(편집), 조건호(자막)
제작시간: 15″
지도교수: 오종서, 박덕춘, 박미선
주요내용:
모카는 다양한 나라의 언어가 지원된다. 따라서 여러 나라의 사람들이 언제든지 모카의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모카의 이용성을 높이고자 한다.
제작연도: 2017 제작: 동서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방송영상전공 제작자: 편성제작본부- 오혜진(PD), 김민지(작가), 김혜련(행정), 영상제작본부- 강나영(촬영), 정유선(편집), 김현지(CG/자막) 제작시간: 13″ 지도교수: 오종서, 박덕춘, 박미선 주요내용: MOCA의 슬로건인 ‘감미롭고 재미있는 콘텐츠의 놀이’터에서 영감을 받아 실제 놀이터에서 MOCA 로고의 마크들이 뛰어 노는 듯한 영상을 제작함. 또한, 이 마크들은 각각 방송영상(노란색), 광고PR(빨간색)...
제작연도: 2017 제작: 동서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방송영상전공 제작자: 편성제작본부- 김잔디(PD), 손유정(작가), 송정화(행정), 영상제작본부- 이동근(촬영), 신대성(촬영), 김민우(편집) 제작시간: 15″ 지도교수: 오종서, 박덕춘, 박미선 주요내용: 모카 로고와 샐러드를 매칭 시켜 제작한 모카 스테이션 아이디. 빨간 파프리카(광고), 노란 단호박(방송), 검은 올리브(학부)를 영상에 녹여내 다수가 모여 하나가 되는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부를 상징하고자 했다. 다양한 색감, 맛의 재료들이...
제작연도: 2017
제작: 동서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방송영상전공
제작자: 편성제작본부- 염지희(PD), 남유리(작가), 장아진(소품), 김민정(행정), 영상제작본부- 하호진(촬영), 최창헌(편집), 임아영(편집), 황수민(편집), 백성훈(조명)
제작시간: 16″
지도교수: 오종서, 박덕춘, 박미선
주요내용:
모카는 “감성 놀이터다.”라는 점을 부각시켜주고 마음을 움직이는 곳이 곧 모카임을 알려준다. 또한 미디어커뮤니케이션이라는 하나의 학부가 조화롭게 성장한다는 의미가 있다.